테크

구글 플레이북 추천 무료 책 - 지구의 마지막날

뽕다르 2013. 1. 6. 19:52

구글 플레이북이 국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지켜봤는데, 생각보단 책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에 유료책은 선듯 구입이 망설여지네요. 대신 무료책들이 꽤 많이 올라와서 이것저것 다운받아 읽어보곤 했는데, 재미있는 책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제목은 '지구의 마지막 날'이고, 장르는 제목 앞에 대문짝만하게 쓰여있는것 처럼 SF입니다. 그렇게 많이 알려진 소설은 아닌데, 우연히 보고 다운 받았다가 분량도 적고 재미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 읽어 버렸습니다.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면 지구와 달 처럼 한 별이 다른 별을 돌고 있는 두 행성이 있는데, 이게 지구를 향해서 날라오게 됩니다. 큰 행성은 지구와 충돌할 예정이고 다른 하나는 사라진 지구의 공전궤도에 그대로 자리 잡게 됩니다. 다행히도 이 행성이 지구와 똑같은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어 사람이 살기에 문제가 없다는것이 알려지면서 지구를 떠나기로 계획하게 되는데, 그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짧고 간단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뭔가 영화 2012 느낌이랄까..


구글 플레이북스는 안드로이드 기기나, 아이폰, 아이패드, 웹사이트에서 모두 볼 수 있고, 자동 동기화가 되서 다른데서 보다가 이어보기가 편한데 아직까지는 그렇게 많이 활성화가 안된것 같네요. 플레이북스도 활용해 볼 겸 SF 소설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쯤 다운 받아 시간 날때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