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결국 익스플로러8 다시 지워버리다

뽕다르 2009. 2. 13. 00:57

%windir%\ie8\spuninst\spuninst.exe


이게 뭔지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것 같습니다. 시작-실행에 저걸 붙여 넣으면 익스플로러8 삭제창이 뜹니다. 결국 이렇게 또 삭제를 하게 되는군요. 저번 베타2때도 그랬지만 한달을 못간것 같습니다. 도저히 너무 불편해서 못쓰겠습니다.

일단 우리나라의 저질 인터넷 환경은 익스플로러8에게는 아직도 찬밥만을 주더군요. 우리나라에서는 표준을 지킬수록 그것이 단점이 되는 이상한 인터넷 환경이죠. 싸이트 접속할떄마다 호환탭을 눌러줘야하니 이건 뭐 호환탭 없이는 인터넷이 불가능한 수준입니다.

평소에는 파이어폭스 쓰다가 인터넷 뱅킹할때 한번씩 익스플로어 쓰는데 은행홈페이지 들어가면 열에 아홉은 멈춰버립니다. 어쩔때는 엑티브엑스 설치하다 멈추고 어쩔때는 웹싸이트 열다가 멈추고... 환장하겠더군요.

그리고 뭔놈의 오류는 또 그렇게 많이 생기는지 창을 열었다하면 오류창이 뜨더군요. 이건 뭐 제 컴퓨터가 이상해서 그럴수도 있으니 인정합니다. 하지만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면 왜 첫 싸이트는 연결이 끊겨서 열리지가 않는다고 메시지가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을 하지말라고 하는건지...

또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알툴바가 설치가 안되서 그것도 불편하고...

아무튼 익스플로러8이 뭐가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쓸만한 물건이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윈도7에 기본으로 설치된 익스플로러8은 쓸만한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쓰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