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출시한 월-E 장난감 로봇

2008. 12. 23. 23:36

영화 월-E를 보면 청소로봇 WALL-E는 녹쓸고 허접해 보여도 아직은 이 정도의 로봇을 만들수있는 기술이 존재하지 않죠. 그래서 저도 나름 전공이 전자공학인지라 이런 로봇을 만들어보는것은 어떻까 꿈꾸고 있습니다.

월-E 에니메이션이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두면서 관련 장난감도 많이 나왔습니다.  미국에서 월트디즈니와 픽사가 만든 제품도 있고 어려 군데서 많이 만들었더군요. 위에 로봇은 일본의 타카라토미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월-E로봇 제품 홈페이지(구글번역)



무선 리모컨을 이용해서 전진, 회전, 춤, 기계소리등 10가지 동작을 할수 있고 조합해서 100가지 이상의 동작을 만들어 낼수 있다고 하는군요. 건전지 3개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가격은 9,975엔.... 한화로 14만원정도 하네요. 아직 좀 비싸군요.

아래 동영상은 동영상으로 WALL-E로봇에 대해서 검색했다가 찾은 동영상입니다. 아무래도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같은데 장난감이 아니라 정말 실제 로봇이네요. 로봇기술이 많이 발전한듯... 저런거 하나 집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겠지만...





뽕다르 테크 , , ,

  1. 우와+_+ 워리~ 귀엽군요ㅎㅎ
    전공이 전자공학쪽이셨다니 처음알았습니다~

  2. 저리 허접한게 100만원이라니.. ㅜㅜ;

  3. Blog Icon
    estela

    일본 회사에서 만든 게 아니라 미국에서 나온 걸 수입한 거 같은데요?

    저 모델은 8월달부터 10월께 미국에서 출시된다고 한참 광고하던 거고요. 유투브에 홍보 동영상도 많이 있었습니다.
    월이 장난감은 꽤 여러가지 모델이 다양한 가격에 나와있죠.
    그리고 일본돈으로 9천엔이면 환산할 경우 13만원 정도 하겠는데요? 백만원이나 할 리가^^;;;

    프로모션용으로 만든 저 로봇도 리모콘으로 사람이 뒤에서 조종하는 거에요. 한국 개봉때는 한국말로 인사하는 동영상도 올라왔었죠. 어른 남자의 허리정도까지 올라오는 크기더군요.

  4. 감사합니다. 저는 일본에서 제일 만든건지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