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 구글 어드센스 수표가 도착했습니다.

2008.01.04 17:45
저도 드디어 어드센스 수표라는 것을 받게 되었습니다. 언제 언제 넘나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 지난달에 $100가 넘어서 12월말에 배송이 이루어 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에게는 새해 선물이 된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만들기 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터라 거의 6개월만에 계획이 현실로 된것 같습니다. 물론 돈벌려고 블로그를 한것은 아니지만, 블로그라는 것을 통해 수익을 내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주위에 친구들에게 말해보면 정말 아무도 밑지 않죠. 어디서 그런 돈이 나오냐고 되물어보곤 합니다. 아직은 이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블루오션?이라고해도 될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를 통해 얻은 수익은 블로그를 위해 투자 해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책 같은 것을 많이 사볼 계획입니다. 물론 부모님께 선물이랑 친구들에게 맛있는것도 하나 사주구요.

수표 를 환전하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올려 놓으셔서 그걸보고 따라 해볼 생각입니다.
=>구글 애드센스(AdSense) 수표 현금으로 바꾸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구글 어드센스 클릭 범위가 바뀌면서 전체적으로 광고에 의한 수익이 많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저 뿐만이 아니고 많은 분들이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기다리다보니 결실이 있는것 같습니다. 구글 어드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뽕다르 인터넷 , , , , ,

  1. 축하드려요^^ 저는 이제 $80 모았네요 ㅎㅎ

  2. 저도 이 이후로는 클릭영역 변경으로 수익이 거의 제로에요.. ㅠㅠ

  3. 그래도 구글도 언젠가는 블로거를 위한 업데이트?를 하겠지요??

  4. 저는 134달러인데 않와요 지급내역에도 않써있고 ㅜㅜ

  5. 다음달을 기다려 봐야겠어요.. 저도 100달러 넘고 그 다음달에 지금내역에 올라오더라구요. 1월말쯤에 보일꺼에요^^

  6. 아우 부러워라~~>_<ㅋㅋㅋ
    저는 블로그 만든지 얼마 안된지라
    시작부터 이미 애드센스 클릭영역이 변경된 상태라서 완전 피토해요 ㅋㅋㅋ
    이제 겨우 20달러 모았나..ㅡㅜㅋㅋ
    그래도 애드센스 잊고 살면서 열심히 블로깅하다보면 언젠가는 저도 띵동~! 하고 오겠죠 뭐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ㅎㅎ

  7.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저기.. 주소 쓸때요...

    이름
    Samjeong Baekjo Apt.
    Baemi-dong,
    Asan Si,
    Chungcheongnam-Do,

    이렇게 되는데요.. 저기.. 아파트 동과 호를 어떻게 넣어야 하나요.. 그것때문에 아직도 못하고 있어요..

  8. http://ccoma.tistory.com/160 여기에 자세히 나와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