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유튜브 공식 채널이 개설되었네요

2010.01.06 14:42

어제 구글 넥서스원(Nexus One)이 공식 발표되면서 그동안 루머로만 존재하던 진짜 구글폰이 탄생했습니다. 루머의 대부분은 사실로 밝혀졌네요. 구글의 넥서스원 출시 의도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안드로이드폰의 표준을 보여주겠다는 생각이 강한것 같습니다. 넥서스원을 통해 안드로이드의 모든것을 볼여줄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넥서스원을 간단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더군요. 잠깐 확인해 보니 디자인, 성능, 인터페이스등등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꼭 한번 실물로 보고 싶네요. 누군가는 언락된 상태로 주문해서 한국에서 전파 인증 받고 통신사에서 등록하는 사람있겠죠? ㅎㅎ 지원언어에 한글이 포함되어있고 한글 자판이야 프로그램 깔면 되기 때문에 아이폰 보다는 빨리 비공식으로 들어올듯 보입니다.

그리고 방금 확인해 보니 유튜브에 넥서스원 공식 채널을 개설해 놓았더군요. 각 항목별로 How To 동영상을 올려놔서 공식홈페이지보다 넥서스원에 대해서 알아보기에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문자 쓰는데 음성인식으로 하는건 최고!! 메인화면에 은하계가 빙빙 도는 애니메이션는 넥서스원의 간지를 한층 높여주는것 같네요.

뽕다르 테크 , , , , , ,

  1. 이제 진짜 전쟁이 시작되는것이겠죠...*^^*
    기대가 됩니다~~

  2. 돈만 있다면 바로 지르고 싶어요 ㅠㅠ 제대로된 안드로이드가 나온거 같아요.

  3. Blog Icon
    사랑이

    아 2G로 10년쓴걸 포기 해야하나....

    뭐 한번호로 10년 써도 주는건 없었지만...

    이번에 바까볼까요 ^^

  4. 2개로 개통하세요 ㅋㅋ 10년쓴거 버리긴 아까운것 같은데요?

  5. Blog Icon
    사랑이

    친구가 핸드폰 2개 들고 다녀서 ...

    농담으로 암걸릴 확률 2배 증가 한다고 했는데....


    ㄷㄷㄷ

  6. 휴대폰 전자파가 어린이에게는 영향이 많다고는 하더라구요. 아직 확실히 밝혀진게 아니니 약간 부담스러운거는 있는거 같아요.

  7. Blog Icon
    사랑이

    제가 오죽하면 전기자기학 공부를 하고 있어요.. ㅠㅠ

    전자가 가속하면 전파를 발생하다고하는데 지금 쿨롱의법칙 부터 콱콱 막히고 있으니.. ㅠㅠ

  8. 전자기학... 제일 어려운 과목을 공부하고 계시네요. ㅋㅋ

    미적분을 더 많이 알아야 하죠.. ;; 화이팅입니다.